[쿠키 생활] 시세이도의 올 봄 화사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2014년 S/S 립ㆍ아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시즌 새 컬러를 선보인 시세이도 락커루즈는 립글로스의 광택에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착색력 세 가지를 모두 겸비한 시세이도의 대표 립 아이템이다. ‘안티 브리드 파우더’가 배합되어 색이 입술에 밀착 후 번지지 않고 단 한번의 발림으로도 매끄러운 입술 연출이 가능한 락커루즈는 이번에 ‘행복하고 밝은 토마토 레드’와 ‘즐겁고 쾌활한 캔디 핑크’를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으로 매혹적인 입술 표현을 제안한다.
락커루즈의 발색에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을 더한 시세이도 락커 글로스 역시 빈티지 란제리룩에서 영감을 받은 ‘스윗 코랄핑크’(PK304/ Baby Doll)와 프랑스 여배우 브리짓 바르도의 입술을 연상시키는 ‘핑크 피치’(OR303/ On the Flesh) 등 총 6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락커 글로스는 글로시한 마무리 코팅으로 컬러와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깨끗하고 깊은 광택을 제공한다.
아이 메이크업도 화사해졌다. 선명한 발색과 보석 같은 광채를 제공하는 시세이도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는 새 봄을 맞아 ‘별사탕처럼 스윗하고 달콤한 로즈 핑크’(RS318/ Konpeito)를 포함한 새로운 4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쌍커풀 라인 등에 뭉침 현상이 없고 지속력과 밀착력을 겸비한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는 이번 신제품에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컬러를 담았다.
시세이도 홍보팀은 “시세이도의 S/S 메이크업 신제품들은 시세이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딕 페이지(Dick Page)의 남다른 컬러감각으로 탄생했다”고 소개하며 “이번 시즌은 화사한 컬러의 향연이 펼쳐지는 봄, 여름 시즌에 맞춰 보다 선명하고 화려한 컬러가 특징”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