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샘은 지난 13일 진행한 지드래곤과 새로운 모델 서예지의 TVCF 촬영장 스틸 컷을 깜짝 공개했다.
더샘의 글로벌에코 스타 ‘지드래곤’과 새로운 뮤즈 ‘서예지’의 첫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이번 광고 촬영은 자유롭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 되었다.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한 지드래곤의 모습은 전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서예지 또한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와 적극적인 자세로 글로벌 에코 스타다운 모습을 여실히 보여줬다고.
또한 두 사람은 장시간 진행된 촬영 내내 환상적인 호흡과 즐기는 자세로 촬영에 임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더샘의 관계자는 “이번 CF에서 글로벌 에코 스타 지드래곤과 서예지가 광고 제품인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제품의 특성을 잘 표현해 준거 같아 기쁘다”며, “둘의 조합과 세련된 이미지가 글로벌 에코 더샘을 알리는데 좋은 시너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촬영의 메인 제품은 더샘의 국내최초 각도조절 마스카라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로 0도부터 90도까지 자유자재로 각도조절이 가능해 팔을 들거나 손목을 꺾지 않아도 쉽고 편하게 마스카라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독특한 제품이다. 특히 입체 커팅 브러쉬와 고기능 포뮬러로 드라마틱한 컬링과 풍부한 볼륨을 연출해준다.
더샘의 이번 CF는 오는 3월초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며, 더샘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촬영 당일 지드래곤이 짙은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한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여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