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대구 성서 신규 대리점 오픈

아크테릭스, 대구 성서 신규 대리점 오픈

기사승인 2014-02-18 18:16:00

[쿠키 생활] 넬슨스포츠에서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대구광역시 성서동에 신규 대리점을 오픈했다.

지난 7일 문을 연 성서점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았다. 아웃도어 의류부터 배낭, 액세서리, 장비 등 아크테릭스의 다양한 제품이 구비됐으며 클라이밍, 러닝, 트레킹 등 활동별로 세분화된 진열로 고객들이 손쉽게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구 성서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뛰어난 접근성. 인근에 대구 2호선 계명대역과 성서IC가 있어 대구 내에서는 물론 구미, 칠곡, 달성 등 인근 지역에서도 찾아오기 편하다. 기존 수성구에 위치한 아크테릭스 직영점이 다소 멀었던 서·남대구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희소식이다. 주변엔 대형 아울렛 매장을 비롯해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주말 나들이 쇼핑에 나서기에도 좋다.

아울러 10년 이상 경력의 매니저가 아웃도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염선정 대구성서점 매니저는 “매장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아크테릭스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신규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3월 30일까지 신규회원에게 5000포인트 특별적립 및 사은품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아크테릭스 스카프, 버프, 보온병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랜드 오픈일인 3월 7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금~일)에는 구매 금액의 기본 5%에 5%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이벤트'도 실시된다.

신규 매장 오픈에 맞춰 2014년 S/S 신상품도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만한 제품은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의 알파 SL 재킷. 아크테릭스 고어텍스 제품 가운데 가장 가벼운 무게(305g)에도 뛰어난 방수·투습 기능을 갖춰 거친 날씨로부터 신체를 확실하게 보호해주며 높은 활동성을 보장한다.

초경량 바람막이인 스쿼미시 재킷, 휴대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제품인 베타 LT 하이브리드 재킷, 새롭게 출시되는 어반 아웃도어 컬렉션인 A2B 시리즈 등도 주목할만하다. 배낭 제품군은 아크테릭스만의 AC²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초경량에도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제공한다. 한 차원 높은 기능의 등산용 배낭부터 노트북, 태블릿PC 등을 안심하고 넣어 다닐수 있는 일상용 가방까지 다양한 신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아크테릭스는 대구 성서점 오픈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국 10개 이상의 직영점 및 대리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