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아내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 제안

올리비아로렌, 아내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 제안

기사승인 2014-03-12 11:46:01

[쿠키 생활]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아내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남편들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먼저 평소 자주 구매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주얼리 제품을 선물하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이 만든 패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올리비아 엘’의 주얼리 제품은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SWAROVSKI ELEMENTS)’와 공동작업을 통해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스와로브스키 라인이다. 삼페인 골드 색상의 사각 크리스탈이 세련되게 매칭돼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다.

더불어 여성들이 패션 아이템을 고려할 때 의상 다음으로 고민하는 것이 바로 가방이다. 숄더백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아이템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하기에 좋아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올리비아 엘의 옐로우 컬러 숄더백은 화사한 컬러가 돋보여 봄 스타일링에 적절한 아이템이다. 숄더백과 토드백 두 가지 모두 활용이 가능해 손으로 들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롱 스트랩을 어깨에 살짝 걸쳐주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으로 마무리돼 전체적으로 견고하다.

올리비아로렌 상품기획 노지영 이사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내를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남편들이 많다”며 “평소 자주 구매할 수 없는 아이템을 위주로 화사한 봄에 맞춰 화려한 캔디 컬러를 선택하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