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ESL, 중학교 내신 대비 ‘알찬공략왕’ 앱 출시

비상ESL, 중학교 내신 대비 ‘알찬공략왕’ 앱 출시

기사승인 2014-03-31 14:17:00

[쿠키 생활]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디지털사업부문 비상ESL이 중학교 내신 대비 학습용 애플리케이션 ‘알찬공략왕’6종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알찬공략왕은 비상교육의 대표 브랜드이자 자기 주도 학습서인 ‘완자’의 핵심 설명과 시험 대비 기출문제집 ‘알찬’이 제공하는 기출 문제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과목은 2009년 개정 교육 과정에 따른 중학교 1, 2학년 과학①, ②와 사회①, ②, 역사①, ②를 포함한 총 6종이며 1학기 중간고사 버전으로 개발됐다.

알찬공략왕의 주요 기능으로는 틀린 문제를 다시 풀 수 있는 ‘오답 노트 기능’, 어려운 문제를 따로 선택해 나중에 다시 풀어볼 수 있는 ‘어려워요 기능’, 핵심 설명을 스크랩해 두는 ‘스크랩 기능’등이 있다. 또 문제와 정답만 확인할 수 있는 ‘벼락치기 모드’가 병행돼 학습자가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하기에 유용하도록 했다.

학습자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교과서 목차를 시험 범위로 설정해 맞춤 시험공부를 할 수도 있다.

비상ESL은 알찬공략왕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1 이벤트’를 펼친다. 과학, 역사, 사회 과목 중 두 과목을 유료로 이용하면 한 과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안문환 비상ESL 대표는 “비상교육의 교재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콘텐츠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완자와 알찬의 핵심 콘텐츠만을 앱으로 구현한 알찬공략왕은 학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알찬공략왕은 1, 2학기 중간·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위해 1년에 4회 정기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알찬공략왕 앱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상ESL 블로그(http://blog.naver.com/visanges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