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원더걸스 소희와 빅뱅 탑의 만남

원더걸스 소희와 빅뱅 탑의 만남

기사승인 2014-05-29 13:19:00

리복 클래식, 프리스타일&엑소핏 CF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쿠키 생활] 연예계 대표의 패셔니스타 안소희와 빅뱅의 탑(TOP)이 만나 화제가 되고 있는 리복의 프리스타일 & 엑소핏 TV CF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리복의 클래식 대표 하이탑 슈즈인 ‘프리스타일(Freestyle)’과 ‘엑소핏(Ex-O-Fit)’의 TV 광고는 블랙 앤 화이트의 감각적인 영상에 두 패셔니스타의 시크한 매력이 더해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비하인드 컷에서도 안소희와 탑의 숨길 수 없는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리복의 ‘프리스타일(Freestyle)’ 모델로 활동 중인 안소희는 TV 광고 속에서 도도하면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 비하인드 컷에서는 도도한 모습 외에도 다양한 모습들을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촬영 준비를 기다리고 있는 사진에서 웨이브의 긴 머리에 청순미가 엿보이면서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리복의 ‘프리스타일’ TV 광고 비하인드 컷을 통해 안소희의 다양한 모습들을 볼 수 있어 연기자로서의 그녀의 잠재력을 기대시키고 있다.빅뱅의 탑

반면 리복의 ‘엑소핏(Ex-O-Fit)’ 모델인 빅뱅의 탑은,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매력이 인상적이다. 촬영 도중 잠깐 쉬거나 준비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흐트러짐 없는 그의 모습을 통해 프로페셔널한 그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비하인드 컷 곳곳에서 그만의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데,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엑소핏과 잘 어울려 탑-엑소핏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안소희를 모델로 하는 리복 ‘프리스타일’은 80년대 에어로빅 열풍의 상징적인 아이콘이자 리복의 여성 피트니스 헤리티지가 담긴 역사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왔다. 탑이 모델인 ‘엑소핏’은 제품 전체의 화이트 컬러와 독특한 스크랩 처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신발 위쪽에 붙어있는 박스 형태의 리복 로고는 오리지널 버전을 나타내며 빈티지한 느낌을 한층 살려준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룰러’ 박재혁의 웃음 “쵸비 펜타킬? 다음엔 안 줘”

‘룰러’ 박재혁이 ‘쵸비’ 정지훈에게 펜타킬을 주지 않겠다고 웃으며 말했다.젠지는 2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15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2위 한화생명과 격차를 3경기 차로 벌리며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또 21세트 연속 승리로, LCK 세트 최다 연승 신기록을 경신했다. 종전 기록은 2024년 젠지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