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산행의 계절이 다가오며 가을 정취를 즐기기 위한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은 변덕스러운 날씨와 일교차가 큰 계절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제안한다.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는 가벼우면서도 실용적인 3in1 재킷이 좋다. 살로몬아웃도어의 ‘주피터 3in1’ 재킷은 내피인 경량 다운재킷과 방수재킷이 외피로 구성되어 있어, 선선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나며, 방수, 방풍을 모두 겸비한 기능성 제품으로 체온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산행 시 신축성이 우수하여 착용감이 뛰어난 살로몬의 트리니티 긴팔 짚티(Trinity L/S Zip Tee)와 자유로운 스트래칭이 가능한 트리코트 기모 소재의 프리모 팬츠(Primo Pants)와 코디하면 안성맞춤이다.
등산 배낭은 장시간 산행에도 몸의 부담이 가지 않게 무게 중심이 분산된 제품이 필요하다. 살로몬의 퀘스트 28(QUEST 28)은 등판의 형태를 잡아주는 경량 프레임을 사용해, 무게 중심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어깨의 부담을 덜어준다. 등판 안쪽에는 수납공간이 있어, 메인 지퍼를 열지 않아도 손쉽게 수납이 가능해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배낭 커버가 히든 포켓에 내장되어 있어, 갑자기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할 수 있다.
김 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