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자극하는 흉터 스토리, 더마틱스 울트라 새 광고

감성을 자극하는 흉터 스토리, 더마틱스 울트라 새 광고

기사승인 2015-03-09 18:21: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메나리니가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 울트라’의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지난해 흉터 시장 사상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 보이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둔 독보적 제품으로, 새 광고를 추진하며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이번 더마틱스 울트라의 새 광고는 여성이 살아가면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흉터가 저마다의 의미와 감동의 순간을 담고 있음을 보여준다. 광고에는 엄마의 상징인 제왕절개 흉터, 가족을 위해 음식을 하다 생긴 화상 흉터, 자아 실현을 위한 도전으로 인해 생긴 흉터 등이 등장한다. 이러한 흉터들은 여성에게 흔한 일이지만, 당연하게 여겨져 무시되거나 콤플렉스로 남는 것이 현실이다.

한국메나리니는 이 광고를 통해 여성의 흉터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일상생활 흉터, 제왕절개 등의 수술 흉터, 화상 흉터 등이 더마틱스 울트라로 충분히 개선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흉터에는 흉터 전문 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더마틱스 울트라는 소량(아침·저녁 1일 2회)만 사용해도 충분히 흉터 개선이 가능하다는 점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엄마, 헌신, 도전의 순간을 담고 있는 여성의 흉터를 소홀히 대해서는 안 된다. 이 광고를 통해 흉터가 갖는 의미와 개선 방안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기를 기대하며 많은 이들이 일상 생활 흉터가 흉터 전문 제품인 더마틱스 울트라를 통해 충분히 개선될 수 있음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