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홍콩전자전서 ‘슬로 주서기’ 등… 다양한 혁신 제품 선봬

코웨이, 홍콩전자전서 ‘슬로 주서기’ 등… 다양한 혁신 제품 선봬

기사승인 2015-04-14 16:37: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코웨이가 16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HKEF 2015(Hong Kong Electronics 2015, 홍콩전자전)’에 참가해 주스프레소, 정수기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로 홍콩전자전에 5회 연속 참가한 코웨이는 주스프레소,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생활환경가전 4개 품목 약 20개 제품을 전시한다.

코웨이는 슬로 주서기 세계시장 공략을 위해 주스프레소 존을 시원한 느낌의 메탈 집기류를 사용하여 하이라이트 존으로 구성했다. 또 스무디 레시피 공개와 시음행사도 함께 진행해 바이어 및 참관객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최초 공개한 주스프레소 업그레이드형 제품은 냉동된 과일이나 야채를 손쉽게 분쇄해 스무디나 샤베트, 파르페와 같은 디저트 타입을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코웨이가 독자 개발한 세계 유일의 일체형착즙 방식을 적용했다. 일체형 착즙 방식은 스크류와 착즙망, 잔여물처리용 브러쉬를 일체형으로 설계해 사용 및 세척이 용이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인 방식이다.

코웨이는 이 외에도 기존 침전식 살균수기 타입대비 휴대성과 사용성을 개선한 분사형 스프레이 살균수기 등 다양한 환경가전 제품을 선보인다.

김용성 코웨이 해외사업본부장은 “코웨이가 세계 최고 수준의 환경가전 기술력 및 제품 개발력을 지닌 기업임을 국내외에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며 “향후 코웨이는 해외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한 연구 및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글로벌 환경가전회사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goldenbat@kukinews.com

""6년간 힘들었다"" JYJ 김준수, '스페이스 공감'서 눈물… 녹화 중단

장동민, '무한도전' 하차, 나머지는? ""독이 든 성배는 버리고, 밥줄은 유지하게?"""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