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LG전자·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교원그룹, LG전자·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5-08-26 09:36:55
교원그룹이 가족 장례를 미리 준비하고자 상조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9월부터 LG전자,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위해 교원그룹은 제휴 전용 상조 상품 ‘베스트라이프 교원’을 새로 선보이며,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한카드와 함께 7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시 ‘베스트샵 신한 제휴카드’로 결제하고 교원그룹의 상조 상품을 가입하면 7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고객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100만원의 가전을 베스트샵 제휴 신한카드로 구매하고 교원그룹의 상조 상품인 베스트라이프 교원에도 가입하면 7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돼 30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전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교원그룹의 베스트라이프 교원은 장례뿐 아니라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 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며, 교원그룹의 교육 상품을 선택할 수도 있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모나 본인, 배우자의 경조사 부담 해소는 물론 자녀의 결혼, 교육에 이르기까지 인생 주기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개사는 고객의 소비 형태에 맞춰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 하고자 업무 제휴를 맺고, 각 사의 강점을 결합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상조·교육·건강 등 다양한 교원그룹의 상품과 LG전자의 전국적 유통채널, 신한카드의 금융 서비스를 연계해 교육부터 생활, 건강, 금융에 이르기까지 라이프 영역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방침이다. goldenbat@kukinews.com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