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서울 시내 몰은?

추석 연휴,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서울 시내 몰은?

서울 시내 타임스퀘어, IFC몰, 롯데월드몰 등 추석 이벤트 풍성

기사승인 2016-09-13 10:11:04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추석에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대형 몰에서는 다양한 추석 행사가 펼쳐진다. 서울에서 추석을 보내는 이들이나 추석을 맞아 귀경한 이들이 가족끼리 함께 갈 수 있는 쇼핑몰을 소개한다.  

◇ 타임스퀘어, 추석 맞이 체험 이벤트

이번 연휴에는 타임스퀘어 개점 7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행사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FIND YOUR LUCKY’ 이벤트는 당일 3만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황금열쇠의 주인공을 가린다. 또한, 7.7초를 정확히 카운팅하면 아이패드 프로 9.7을 제공하는 ‘7.7초를 잡아라’, ‘행운의 7시 룰렛’ 등 고객 참여 이벤트가 대거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추석 당일에는 ‘가족 양궁대회’를 실시해 온 가족이 전통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전용 공간도 마련돼 있다. 친환경 캐릭터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는 어린이들의 놀이, 체험, 문화 그리고 교육이 어우러진 테마파크다. 남성들의 놀이터를 지향하는 ‘일렉트로 마트’는 일반 가전제품부터 드론, 3D 프린터,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대형 서점 등을 갖추고 있다. 타임스퀘어는 연휴 기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정상 영업을 실시하며 추석 당일인 15일에만 오후 1시 오픈한다.

◇ 코엑스몰, ‘추석 맞이 명랑오락관’ 행사 진행

추석 전날과 당일만 단축 영업을 하는 코엑스몰은 추석을 맞이해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추석맞이 명랑오락관’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센트럴플라자에서는 스테퍼를 밟아 구간에 따라 경품을 차등 지급하는 ‘시간을 달려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70년대 구간을 달성한 이들에게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딥티크 미니캔들을, 80년대 구간 달성 그룹에게는 록시탕 ‘본느 메르 솝’을, 90년대 이하 달성 시에는 옛날과자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슬립앤슬립 매장 앞에서는 추억의 고전게임을 접할 수 있는 ‘옛날오락실’을 운영하며, 17일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벌룬쇼와 마술사 강국두의 ‘패밀리 매직 콘서트’가 진행된다. 

◇ IFC몰, 추석 연휴 정상 영업 실시

IFC몰도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추석 당일인 15일에 한해 영푼문고는 오전 11시, F&B 및 식당가는 오후 1시에 오픈하며, 패션 매장의 경우 오후 2시에 문을 연다. 한편, 멀티플레스 영화관과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는 추석 당일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정상 영업한다.

여의도 IFC몰은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영업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단, 추석 당일인 15일에 한해 영풍문고는 오전 11시, F&B 및 식당가는 오후 1시에, 패션 매장은 오후 2시에 각각 문을 연다. 한편,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는 추석 당일에도 평소와 똑같이 정상 영업한다.

◇ 롯데월드몰, “대형 보름달 ‘슈퍼문’에 소원 빌어보세요”

잠실 롯데월드몰은 내달 3일까지 쇼핑몰 및 석촌호수 일대에 ‘슈퍼문’을 전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월드타워(제2롯데월드)가 송파구와 함께 7일부터 ‘슈퍼문’ 주변에 밤 하늘의 별, 행성 등을 상징하는 여덟 개의 천체 조형물인 ‘슈퍼문 프렌즈’를 추가로 설치해 불을 밝힌다.

이번에 설치되는 ‘슈퍼문 프렌즈’는 둥근 모양, 물방울 모양, 오뚜기 모양 등 다양한 형태를 가진 여덟 개의 조형물로 ‘슈퍼문’과 함께 석촌호수 동호에 우주의 불규칙함을 상징하듯 불규칙하게 설치돼 10월 3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석촌호수의 밤을 밝히게 된다. 슈퍼문은 세계적 공공미술작가 그룹 ‘프렌즈 위드 유’가 만든 지름 20미터의 달 모형으로, 여기에 7가지 조명을 비춰 전시하고 있다. 

이달 18일까지는 슈퍼문에 소원을 빌어 응모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123돈 황금슈퍼문, 시그니엘 2인 숙박권, 쌩메종 2인 식사권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 구매자에게는 슈퍼문 모양 ‘달램프’도 제공한다. 

 눈스퀘어, ‘풀문 페스티벌’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명동 눈스퀘어는 ‘풀문 페스티벌’을 열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바디샵 로션 및 핸드크림 등을 600명에게 제공한다. 추석 연휴기간 6층 식당가에서는 9월생이거나 원숭이띠인 고객에게 ‘두끼 퐁듀치즈’, ‘버거비 소다’ 등 인기 메뉴를 증정한다. 연휴 직후인 19일부터 일주일간은 SNS를 통해 ‘고생 자랑 대회’에 참여한 100명에게 핸드크림을 선물로 준다.

◇ 두타몰, '스타일 풍년 페스타' 실시

두타몰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9일부터18일까지 ‘스타일 풍년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타몰에서20만원 이상 구매 시1만원, 40만원 구매 시 2만원 두타상품권을 증정하고, BC카드 또는 은련카드(銀聯, UnionPay)로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5천원 두타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함.또한*즉시환급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마스크팩을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두타몰은 당일 구매 고객 선착순200명에 한정하여 6층 Food &Dessert에서 사용 가능한100%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두타몰에서 찍은 인증샷을 해시태그(#스타일풍년, 두타몰, #dootamall)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종료 후 10명을 추첨해 5만원 두타상품권을 증정한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