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VIP 스포츠마케팅 '눈길'

DGB대구은행, VIP 스포츠마케팅 '눈길'

기사승인 2017-03-01 00:53:41

[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DGB대구은행 PB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VIP 스포츠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PB들의 전문 금융상담 못지않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스포츠, 문화 관련 VIP마케팅 행사로, 지난 2013년부터 프로골퍼가 직접 레슨하는 ‘One-On 스포츠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One-On 스포츠마케팅은 영업점장, VIP고객 2, 프로골퍼가 1팀을 이루어 매월 8팀을 구성, 필드 라운딩을 통해 실전 골프 기술을 1:1 레슨하는 방식으로 필드에 나가지 못하는 혹서기나 혹한기에는 본점 PB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에서 1:1 맞춤형 레슨을 실시한다.

KLPGA출신 우수 프로골퍼의 전문 레슨이 이뤄지며, 김희정 프로, 김지영 프로에 이어 현재 장은비 프로가 DGB대구은행의 VIP스포츠 마케팅인 One-On 스포츠마케팅을 맡고 있다.

지역 출신으로 2012 NEC카투이자와 2, 2013니치이코 오픈 3위 등 다양한 국제 수상경력을 가진 장은비 프로는 One-On 스포츠마케팅의 높은 호응에 따라 올해 2년간 재계약하고, VIP들에게 양질의 레슨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imkangsuk1@kukinews.com
김강석 기자
kimkangsuk1@kukinews.com
김강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