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도시 브랜드인 ‘행복동행 대전 서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28일부터 10월까지 ‘2020 대전 서구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행복동행 대전 서구’를 주제로 한 이미지와 동영상 콘텐츠로 이미지 콘텐츠는 웹툰·카드 뉴스·인포그래픽, 동영상 콘텐츠는 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UCC 형태이며, 서구 정책이나 사업, 행사, 명소, 보고 즐길 것 등을 창의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하면 된다.
개인 또는 4명 이내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gu.go.kr) ‘고시공고’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수상작은 11월 초 발표되며 총 13명(팀)에게 600만 원의 상금(동영상 최우수 150만 원·이미지 최우수 100만 원)을 주며 수상작은 공식 SNS 홍보에 활용된다.
장종태 청장은 “공모전을 통해 ‘행복동행 대전 서구’의 이미지를 담은 참신한 홍보 콘텐츠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서구를 위해 뉴미디어를 통한 홍보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서구청 기획홍보실 미디어팀(☎ 042-288-2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swh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