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패연,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 개최

한패연,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 개최

기사승인 2020-11-01 10:30:01
▲ ‘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가 오는 5일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Online TeFa show 2020)’가 오는 5일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섬유·패션산업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역에서 생산된 소재를 활용, 뉴 트렌드를 제시하고 대구 지역 소재와 패션 완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된다.

지난 3월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패션쇼 행사가 취소됐으나 하반기 온택트 기반의 안전하고 새로운 패션쇼 방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에는 대구를 대표하는 패션업체 ‘CHOIBOKO’, ‘INNOCENCE’, ‘L BY L’ 3사와 지역 소재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1일간 총 3회에 걸쳐 온라인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장에 소수의 VIP 관객을 초청, 기존의 수준 높은 오프라인 패션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네이버 V-Live)를 통해 소개된다.

향후 패션쇼 영상은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국내외 바이어 대상으로 수주 비즈니스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2020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는 5일 정오를 시작으로 실시간 패션쇼 관람이 가능하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