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비앤씨, 국가대표 선수에게 ‘디블랑’ 화장품 후원

코리아비앤씨, 국가대표 선수에게 ‘디블랑’ 화장품 후원

“K-스포츠와 손잡고 국위 선양과 수출 판로 개척을 동시에”

기사승인 2020-11-16 09:42:14
▲ 전중하(가운데) ㈜코리아비앤씨 대표이사가 컬링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컬스데이’에 자사의 고기능성 멀티케어 브랜드인 ‘디블랑’ 화장품을 후원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코리아비앤씨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고기능성 멀티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디블랑’을 생산하고 있는 ㈜코리아비앤씨가 국가대표 스포츠 선수단과 스포츠 스타들에게 자사 제품을 후원한다.

땀을 자주 흘리고 야외 훈련으로 인해 오랜 시간 자외선 등에 노출돼 피부 관리에 고민이 많은 스포츠 선수들을 돕기 위해서다.

코리아비앤씨는 자사의 고기능성 멀티케어 브랜드 ‘디블랑’ 화장품을 지원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코리아비앤씨는 자사의 프리미엄 한방 기초 화장품인 ‘디블랑 프레스티지 라인’과 촉촉한 입술 관리와 색조 메이크업이 동시에 가능한 ‘디블랑 스윗하트 틴트스틱’ 등의 제품을 컬링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컬스데이’와 영원한 미녀검객인 펜싱의 남현희 선수 및 스포츠 스타들에게 전달했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하키, 수영, 태권도, 농구, 배구 등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후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스포츠 선수단 입장에서도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 개척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코리아비앤씨 전중하 대표이사는 “훈련으로 바쁜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기능성 멀티케어 화장품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와 기량 발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선수들의 적극적인 홍보에 힘입어 K-뷰티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코리아비앤씨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등록된 코스메틱 전문 연구소 기업으로, 코스메디컬 바이오산업 거점 대학인 대구한의대와 공동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현재 유럽, 러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해외 10여 개국에 활발하게 수출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아마존 등 글로벌 쇼핑몰 입점, 해외 홈쇼핑 및 국내 백화점 입점, 방송 드라마 지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 연말, 천연물을 사용해 항균과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기능성 핸드크림과 1, 2차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한 기능성 오일투폼(oil to foam) 올인원 세안제 등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