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세계를 향해 쏴라 텐텐테 양궁’ 프로그램 참여

대구한의대, ‘세계를 향해 쏴라 텐텐테 양궁’ 프로그램 참여

기사승인 2020-11-26 14:33:40
▲대구한의대 학생들이 ‘세계를 향해 쏴라 텐텐텐 양궁’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경산=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한의대 교수학습센터는 최근 광주여자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양궁 금메달리스트 4인과 함께 비교과 대학 연계 ‘세계를 향해 쏴라 텐텐텐 양궁’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를 향해 쏴라 텐텐텐 양궁’은 대구한의대를 비롯한 광주여대, 경일대, 루터대, 목포해양대, 안양대, 호서대 등 7개 대학을 연계한 클라우드형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지역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교육 인프라와 특색 사업을 대학 간 교류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대학의 우수 교육 모델을 지역사회에 확산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향산업전공 3학년 윤효덕 학생은 “평소에 접해보지 못하는 양궁이라는 스포츠 종목을 전 국가대표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다”며 “특히 타 대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구한의대는 지난달 16일 호서대 아산캠퍼스에서 광주여대, 경일대, 루터대, 목포해양대, 안양대와 함께 권역별 비교과 프로그램 공동운영 및 우수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를 위한 클라우드형 컨소시엄 협약을 체결 체결한 바 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