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다문화 가정 위한 이웃사랑 물품 기탁

리만코리아, 다문화 가정 위한 이웃사랑 물품 기탁

기사승인 2020-12-16 16:01:06
▲㈜리만코리아는 1억8000만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대구시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리만코리아는 16일 1억8000만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채홍호 대구시 행정부시장,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배우 김하늘,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임시아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장 등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최소 1억원(물품 등)을 기부해 1000여 명의 아름다움을 밝힌다’는 ㈜리만코리아의 '1.1.1 커밋먼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탁된 물품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다문화 가정 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18년 대구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화장품 회사인 ㈜리만코리아는 매년 프로젝트성 기부와 사회봉사 등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보타랩 모델 김하늘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기부가 연말연시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모든 여성들에게 아름다워질 기회를 제공하고,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