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하반기 결초보은 베스트팀 선정, 팀별 50만원 수여

보은군, 하반기 결초보은 베스트팀 선정, 팀별 50만원 수여

대추육성팀, 소득작물팀, 안전총괄팀 3개 선정

기사승인 2020-12-28 20:25:11

보은군청사 전경.

[보은=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보은군은 2020 하반기 결초보은 베스트팀으로 산림녹지과 대추육성팀, 농업기술센터 소득작물팀, 안전건설과 안전총괄팀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직원 사기진작 및 업무능률 제고를 위해 추진한 이번 하반기 결초보은 베스트팀 선정에는 본청에서 총 8팀이 신청을 해 부서별 공적내용 및 업무성과 확인,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3팀이 선정됐다.

산림녹지과 대추육성팀은 코로나19로 대추축제를 현장에서 개최할 수 없어 최초로 온라인 축제로 개최했음에도 전 팀원이 혼연일체가 돼 최선을 다한 결과 대추완판이란 놀라운 성과를 거둔 점이 돋보였다.

농업기술센터 소득작물팀은 신기술 보급을 통한 소득작물 경쟁력 향상에 크게 이바지했고, 특히 말티재 백두대간속리산관문에 국화동산을 조성해 관광객 유치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안전건설과 안전총괄팀은 안전문화 확립과 비상대비 역량강화에 앞장섰으며 특히 코로나19의 선제적 대응을 위해 불철주야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 감염 차단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한해 모든 공직자들이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한 결과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군정 주요업무에 대한 투명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군정운영의 능률성 및 책임성을 향상시키고 적극행정 분위기 조성 및 이로 인한 주민 편의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