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문화관광재단 직원 4명 공개 채용

예천문화관광재단 직원 4명 공개 채용

기사승인 2021-01-18 11:01:19
▲ 예천군청 전경. 예천군 제공
[예천=쿠키뉴스] 권기웅 기자 = 경북 예천군 재단법인 문화관광재단이 직원 4명을 공개 채용한다.

18일 군에 따르면 지난 13일 인사위원회를 열어 직원 공개채용 기본사항을 의결하고 사업기획 팀장 1명과 팀원 2명, 운영팀원 1명 총 4명을 채용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이다. 예천군청 홈페이지에서 채용 자격 기준 등을 검토한 후 제출 서류와 응시원서를 내려받아 등기우편 또는 재단을 방문해 직접 접수하면 된다.

재단은 이번 채용으로 사업기획팀과 운영팀 인력을 보강해 조직구성을 완료하고 예천군 문화·관광의 컨트롤타워 역할과 폭 넓은 공모사업 유치를 위해 체계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예천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예천문화관광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앞서 예천문화관광재단은 지난해 12월 행정중심 문화·관광정책을 민간 주도형으로 전환하기 위한 시발점으로 사무국장과 팀원 1명을 공개채용 한 바 있다.
 
김학동 문화관광재단 이사장(예천군수)은 “이번 채용을 통해 문화·관광 정책 개발을 주도할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인재가 임용되길 바란다”며 “예천문화관광재단이 지역의 수준 높은 문화·관광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전담기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