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장애인 우선구매 포상금 '적십자 기부'

충남도립대, 장애인 우선구매 포상금 '적십자 기부'

중증 장애인 생산품 구매 우수부서에 선정 ... 허재영 총장 유창기 회장에 성금 100만 원 전달

기사승인 2021-01-19 22:10:36

허재영 충남도립대 총장(오른쪽 세 번째)과 유창지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회장(네 번째)이 대학 총장실에서 성금 전달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양=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증장애인 생산품구매 우수부서 선정에 따른 포상금을 적십자에 기부하며 이웃사랑 나눔문화에 동참했다.

19일 충남도립대학교에 따르면 허재영 총장은 대학 총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에게 중증장애인 생산품구매 우수부서로 받은 포상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허재영 총장은 “올해는 코로나19와 경기 침체로 인해 나눔 문화도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뛰어 주시는 적십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내년에도 기부할 수 있도록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유창기 회장은 “저출산고령화와 자살 등 충남지역이 처한 어려움을 함께 풀어갔으면 한다”며 “희망찬 기운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을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지난해 중증장애인 생산품구매 부서 선정으로 100만원의 포상금을 적십자에 기부한 바 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