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행 특별 이벤트'..최대 20% 네이버페이 적립

'경북여행 특별 이벤트'..최대 20% 네이버페이 적립

기사승인 2021-07-02 11:11:56
(경북도 제공)2021.7.2.

[안동=쿠키뉴스] 노재현 기자 =경북도는 글로벌 IT기업 네이버와 ‘새로운 일상에 맞춰 가봤나 경북, 가보자 경북!’의 슬로건으로 ‘경북여행 특별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네이버 국내여행 서비스에서 경북여행 상품을 구매하고 여행을 다녀 온 고객들에게 최대 20%(울릉도 상품 15%)의 네이버페이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여행업계는 하나투어, 홍익여행사, 동백여행사 등 21개의 국내여행 전문 여행사가 참여한다. 

상품은 울릉도, 경주, 안동, 포항 등 경북의 주요관광도시와 애프터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다양한 지역의 비대면 상품 총 138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패키지 여행 등을 검색하거나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 적립상품의 경우 포항으로 가는 1박 2일 일정의 9만9000원 상품을 선택한다면 7만9200원에 구입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오는 8월 경북 여행 이벤트 상품 중 가장 소비자 반응이 뜨거운 상품을 별도로 선정해 최근 새로운 판매 채널로 주목 받고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진행도 예정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경북여행 페이적립 이벤트를 주관하고 있는 이제우 하나투어ITC 대표는 “여행상품도 인터넷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음에도 그동안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제품, 농수산물 등을 중심으로 마케팅 지원이 이뤄져 아쉬움이 많았다”면서 “이번에 경북도와 네이버에서 여행업계를 위해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마련해 준 것에 무척 고무적으로 생각한다”고 반겼다.

njh2000v@kukinews.com
노재현 기자
njh2000v@kukinews.com
노재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