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행사 진행요원 모집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행사 진행요원 모집

기사승인 2021-07-05 14:34:46
[함양=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가 오는 9월 10일부터 개최되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산삼관련 행사 진행요원을 모집한다.

산삼관련 행사 진행요원은 산삼경매, 산삼 관련 체험‧홍보부스, 산삼 관련 제품 판매 등 현장업무 지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으로 함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거주자로 엑스포 성공적인 운영의 의지와 사명감을 갖춘 사람으로 엑스포 행사기간 총 31일간 주중, 주말, 공휴일까지 근무할 수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누리집에서 지원신청서 등을 받아 작성한 뒤 엑스포조직위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로, 총 3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조직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순 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이번에 모집할 진행요원은 관람객의 볼거리를 제공할 산삼경매와 산삼 관련 체험‧제품판매‧홍보 등 현장업무 지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며 "산삼과 항노화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엑스포에 기여할 사람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함양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