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세계차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업무협약 체결

하동세계차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1-07-14 13:15:45
[하동=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가 14일 오전 새마을운동하동군지회(지회장 임태경)와 입장권 2000매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이 협약식에서 새마을운동하동군지회 임태경 지회장은 "하동세계차엑스포라는 국제 행사에 새마을운동하동군지회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입장권 구매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와 기관 간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하동세계차엑스포에 전국의 새마을운동중앙회(전국, 경남) 주최행사 등을 엑스포 기간 중 하동에서 개최해 관람객유치 및 홍보 활동 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엑스포행사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신창열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은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기 위해서는 전국민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으로 새마을운동하동군지회가 교두보가 돼 새마을운동중앙회를 통한 하동세계차엑스포의 전국적인 홍보와 관람객유치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군(하동스포츠파크,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