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전자청구서를 수령한 고객과 모바일 자가검침을 한 고객 약 60만 명을 대상으로 한 이날 경품 추첨 행사에서 는 총 406명이 선정됐다.
이들에게는 TV, 의류관리기, 가스건조기 등 총 6종의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한다.
대성에너지는 지난해 1월부터 고객 편의성 향상과 종이청구서 감소를 통한 환경보호를 목표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자청구서 및 자체 개발한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을 펼치면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 말 기준 전자청구서를 신청한 고객은 53만 가구로 전년 대비 8만 건이 증가했고, 모바일 자가검침률은 약 58%로 매월 21만여 고객이 참여하고 있다.
또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 호응도가 꾸준히 높아져 올 상반기 종이청구서 발행이 260만장 줄어 환경보호에도 이바지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형태 CS본부장은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에 적극 참여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도시가스 비대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도 더욱 힘써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을 계속 장려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 행사 4탄을 추가로 기획해 현재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sigi7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