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1차 정책자문단 24명 인선

국민의힘 세종시당 1차 정책자문단 24명 인선

- 단장에 조원권 전 우송대 부총장 ... 각계 인사 참여
- 최민호 위원장 “새로운 정책 발굴-검증 나설 것 ... 구성원 지속 확대 방침”

기사승인 2021-08-31 18:05:30
[세종=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최민호)은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 나아가 세종시 발전을 위한 제1차 정책자문단 명단을 31일 발표했다. 

최민호 위원장은 “세종시에는 국정의 여러 분야에서 경륜을 쌓은 인사들이 많다. 그간 초야에 있던 인사들이 국민의힘과 최 위원장의 정책자문을 위해 대거 동참해 주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이 분들과 함께 새로운 정책들을 발굴하고 검증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1차 정책자문단은 조원권 전 우송대 부총장을 단장으로, 김효명 선문대 교수(전 국무총리실 세종시 지원단장), 김판규 세종대 교수(전 해군 참모차장), 김종배 전 육군 교육사령관, 동형춘 상록 음악예술원 이사장, 유성연 한남대 교수(전 유도 국가대표 선수), 류제화 변호사 등 24명으로 구성됐다. 

최 위원장은 “최근 국민의힘에 입당하는 인사들이 부쩍 늘고 있다”면서 “지난주 운영위원도 새로운 인재들로 영입하여 당의 중요 직책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최 위원장은 또 “앞으로 역량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과 접촉하여 국민의힘 정책자문단 구성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 1차 정책자문단 명단.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