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 선출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 선출

이은권, 당원 마음 모아 2024년 총선 승리 발판 마련

기사승인 2022-07-22 18:48:09
지난 5월 17일 국민의힘 대전 선대위 출범식 당시 이은권(오른쪽 다섯 번째) 중구 당협위원장이 조수연 서구갑 당협위원장, 이장우(가운데) 대전시장 후보, 이준석(시장 오른쪽)당 대표와 손을 잡고 있다. 사진=명정삼 기자.

지난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이 같은 건물에 캠프를 차린 김광신 대전 중구청장 당선자와 승리를 함께하고 있다. 사진=명정삼 기자.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시당위원장 선거에서 투표 결과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전 제20대 국회의원)이 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됐다고 22일 밝혔다. 

대전시당 위원장 후보로 나선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과 조수연 서구갑 당협위원장은 대의원 615명을 대상으로 지난 20일과 21일 각각 모바일 투표와 ARS 투표 실시 결과, 전체 347명이 투표해 이은권 후보가 202표를 득표 58.2%로 승기를 잡았다.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 당선자는 "소중한 마음을 무겁게 받아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직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다짐하며 "책임있는 여당 광역시당 위원장으로 당원의 마음을 모아 2024년 국회의원 선거에서 모두 승리할 수 있는 발판을 단단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은 최고위원회의의 승인을 얻은 후 임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대전=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명정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