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미혼남녀 38명 대상 인연만들기 행사 [밀양소식]

밀양시 미혼남녀 38명 대상 인연만들기 행사 [밀양소식]

기사승인 2023-10-14 20:24:00
경남 밀양시는 14일 부산 해운대구 일원에서 밀양시 미혼남녀 38명을 대상으로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미혼남녀들의 건전하고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을 확산시켜 결혼·출산 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는 해변열차 탑승, 커플 레크리에이션, 요트체험, 오션뷰 카페에서 조별 대화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며 3지망까지 커플을 이어주는 썸매칭도 진행됐다.

박일호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난 소중한 인연이 결혼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혼인 기피와 저출산 기조가 만연한 사회 분위기 속에 결혼·출생·가족에 대한 소중한 가치를 심어줘 인구감소 위기를 극복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밀양시, 읍면동대항 파크골프대회 성료

밀양시파크골프협회(회장 김태환)는 14일 밀양파크골프장에서 읍면동대항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밀양시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지난 9월 9일 클럽대항전 대회 개최 이후 한 달 만에 개최한 대회로 밀양시 파크골프 동호인 60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친선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시 읍면동대항 파크골프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밀양강 둔치의 아름다운 자연 속, 전국 최고의 시설에서 펼쳐지는 이 대회에 16개 읍면동 시민들이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통해 보람 있는 대회를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밀양시, 제5회 맑은공기 걷기대회 개최

밀양시는 14일 삼문동 밀양강변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공기의 날 기념 제5회 맑은공기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맑은공기 걷기행사는 지난 2016년 제7회 공기의 날 기념식에서 전국 최초로 ‘굿에어시티(Good Air City)’ 인증을 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공기의 의미와 가치를 확산시키며 매년 가을 대표 행사로 성장해 왔다.


시가 주최하고 한국공기청정협회, 세계푸른하늘맑은공기연맹에서 후원한 이날 행사는 시민 800여 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식전 댄스공연을 시작으로 참가자들은 약 5.4km 코스의 삼문동 밀양강 둔치 길을 걸으며 밀양 강변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밀양이 가진 푸른하늘과 맑은공기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밀양=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