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12월 1일부터 24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건양사이버대, 12월 1일부터 24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사회복지상담학과 등 총 15개 학과 ... 100% 온라인수업,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가능

기사승인 2023-10-27 14:55:15
건양사이버대 전경.

건양사이버는 사회복지상담학과를 신설하고 12월 1일부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24학년도 전기 1차 모집학과는 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의료복지학과, 아동복지학과, 법무행정복지학과 등 총 15개 학과인데 이중 상담심리치료학과, 산업안전소방학과, 디지털마케팅학과, 온라인평생교육학과의 명칭과 교육과정을 개편했다.

신설된 사회복지상담학과는 사회복지사 2급, 학교사회복지사, 장애인재활상담사 2급, 노인상담사 등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고 졸업 후에는 사회복지기관 등에 취업할 수 있다.

상담심리치료학과는 임상심리사 2급, 청소년 상담사 2급, 직업상담사 2급, 전문상담사 2급, 상담심리지도사 1급, 라이프코칭상담사 1급 등의 취득이 가능하고 발달재활서비스제공인력으로 활동할 수 있다.

산업안전소방학과는 소방설비기사, 위험물 산업기사 및 기능장, 소방안전관리자, 화재감식평가사, 산업안전기사, 소방안전교육사 등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소방시설 전문인으로 활동할 수 있다.

입학은 신입학과 편입학으로 구분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검정고시 합격자나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수능 및 고교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편입학은 직전 대학이나 기관에서 35학점 이상을 이수한 자는 2학년 편입학으로 70학점 이상 이수했다면 3학년 편입학으로 지원할 수 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