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훈청, '유엔참전용사 추모의 날' 알리기 거리 홍보

대전보훈청, '유엔참전용사 추모의 날' 알리기 거리 홍보

기사승인 2023-11-10 21:33:21
대전보훈청은 10일 대전 정부청사 및 지하철 역 등에서 대덕대학교 호우회(보훈가족 봉사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11월 11일 11시 부산을 향하여 1분간 묵념해 주세요’ 라는 거리 홍보를 진행했다.대전보훈청

대전보훈청이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11일)을 맞아 국내·외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공헌에 감사하는 마음을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 캠페인 등을 진행했다.

먼저 10일에는 대전 정부청사 및 지하철 역 등에서 대덕대학교 호우회(보훈가족 봉사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턴투워드 부산(부산을 향하여)’ 홍보용 어깨띠를 두르고 ‘11월 11일 11시 부산을 향하여 1분간 묵념해 주세요’ 라는 슬로건을 시민들에게 알리는 거리 홍보를 진행했다.

대전보훈청은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대전지방보훈청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aejeon_bohun)에서 부산을 향하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과 관련한 문제를 풀고 선착순으로 정답을 모두 맞힌 21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만희 대전보훈청장은 "홍보 행사를 통해 먼 타국에서 참전한 유엔참전국과 유엔참전용사들의 희생과 공헌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