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매실 향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은 매실 향을 더해 차별화된 맛과 상큼한 청량함이 특징이다. 칼로리는 제로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패키지는 매실의 특징을 담은 옐로우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오전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해 기존에 없던 특별함과 청량감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X 본가 찰옥수수’ 가공유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파스퇴르’와 ‘본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만난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가공유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스퇴르와 빙과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파스퇴르는 지난해 ‘설레임’ 브랜드를 활용한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가공유를 선보인 바 있다.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는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진한 우유에 조화롭게 담았다는 게 특징이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신선하고 담백한 ‘1급A 원유’에 달달한 맛이 풍부한 괴산의 대학찰옥수수를 담았다. 또 본가 찰옥수수의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공유 라인업 강화를 위한 재미있는 빙과 브랜드 컬래버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제품은 스테디셀러이자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할매니얼’ 트렌드 제품 중 하나인 본가 찰옥수수와 파스퇴르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고구마쥬 엣지’ 15일 출시
도미노피자가 고구마 무스와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엣지 ‘고구마쥬 엣지’를 15일 출시한다.
14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고구마쥬 엣지’는 국내산 고구마를 갈아 만든 고구마 무스에, 프랑스 풍의 프로마쥬 블랑 치즈와 크림 치즈 무스를 믹싱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로 만들어졌다.
이 외에도 달콤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짭잘한 페퍼로니의 ‘프로마쥬 페퍼로니 엣지’와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를 사용해 쫄깃함을 느낄 수 있는 ‘더블치즈 엣지’,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를 사용해 조화로운 맛이 인상적인 ‘트리플 치즈 버스터 엣지’ 등 다양한 끝 맛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엣지들이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고구마쥬 엣지를 추가해 도미노피자를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다양한 엣지를 즐길 수 있는 도미노 엣지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엣지를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SPC삼립, 마라맛 닭가슴살바 출시
SPC삼립은 ‘고단백 닭가슴살바 마라맛’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고단백 닭가슴살바 마라맛’은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숙성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달걀(특란) 1알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립은 2019년부터 닭가슴살을 활용한 원물, 슬라이스, 바, 후랑크, 비엔나 등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 해 기준 단백질 중심의 하얀 고기를 말하는 ‘화이트미트’ 매출은 전년비 약 80% 성장했다.
화이트미트 시장 성장은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선호도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SPC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화이트미트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신제품 ‘트러플 머쉬룸 크림 리조또’를 추가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는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로 만든 크림에 트러플의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또 천연 화이트 트러플 오일과 그라나파다노, 파마산, 로마노 등 이탈리아 자연 치즈 3가지를 더했다. 이어 큼지막한 버섯과 현미, 쌀, 귀리의 식감과 살짝 뜯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어디서나 정통 이탈리안식 리조또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폰타나 리조또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한정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폰타나 리조또는 이탈리아 가정식 방식 그대로 육수에 곡물과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듬뿍 넣고 끓여내 레스토랑에서나 즐기는 현지의 맛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며 “차별화된 원재료와 정통 레시피로 ‘서양식은 폰타나’라는 공식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