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대전사회서비스원, 관내 10개 기관 대상 '찾아가는 교육' 진행

대전사회서비스원, 관내 10개 기관 대상 '찾아가는 교육' 진행

기사승인 2024-08-19 15:22:58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대전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인식)이 소규모 사회서비스 시설 및 종사자를 위해 찾아가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대전사회서비스원은 야간 및 교대 근무 등 교육의 기회가 적거나 인력 부족 등으로 교육을 직접 듣기 힘든 관낸 10곳의 사회서비스 종사자와 시설을 대상으로 '똑똑! 품질배송, 찾아가는 교육'을 19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교육'은 사회서비스 기관 종사자의 욕구에 맞춘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기존의 교육과는 차이가 있다.

교육기관 선정은 지난 7월 12일부터 8월 2일까지 이뤄진 공모전을 통해 대전 내 사회서비스 관련 기관·시설·단체 중 소규모 시설 및 직접 교육 참여가 어려운 기관을 중심으로 총 10곳을 선정했다.

김인식 대전사회서비스 원장은 "‘찾아가는 교육’ 프로그램이 현장의 목소리로부터 시작한 사업인 만큼 꾸준히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 높은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룰러’ 박재혁의 웃음 “쵸비 펜타킬? 다음엔 안 줘”

‘룰러’ 박재혁이 ‘쵸비’ 정지훈에게 펜타킬을 주지 않겠다고 웃으며 말했다.젠지는 2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15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2위 한화생명과 격차를 3경기 차로 벌리며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또 21세트 연속 승리로, LCK 세트 최다 연승 신기록을 경신했다. 종전 기록은 2024년 젠지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