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4일 (월)
김현중, 팬들과 신년회 연다…내년 1월 팬미팅 개최

김현중, 팬들과 신년회 연다…내년 1월 팬미팅 개최

기사승인 2011-12-22 10:35:01

[쿠키 연예] 가수 김현중이 신년을 맞아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김현중은 내년 1월 21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을 열고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김현중은 이번 팬미팅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다운’과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의 수록곡 등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진솔한 토크를 통해 팬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며 훈훈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팬미팅을 통해 본격적인 2012년 활동 시작을 알리는 김현중의 이번 팬미팅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다수의 해외팬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21일 팬미팅 티켓 예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예매 사이트 동시 접속자 수가 최대 10,000명까지 몰렸고, 티켓 오픈 30분 만에 전석 매진 사례를 이뤘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현중 소속사 관계자는 “김현중이 팬들과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라면서“연말 방송 출연 스케줄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과의 멋진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현중은 내년 서울 팬미팅 이후 일본에서 정식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물가 속 가성비가 대세…대형마트·편의점 ‘PB 전쟁’ 활활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앞세운 자체브랜드(PB)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업계는 브랜드 개편과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PB 상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은행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서 이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95.2로, 전월 대비 4.0포인트 상승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지난해 12월 계엄 사태 여파로 12.3포인트 하락했지만 지난달 3.0포인트 반등한 데 이어 이달 상승세를 이어갔다. 다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