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5일 (화)
[신제품] 크리니크, 크레용 아이섀도우 출시

[신제품] 크리니크, 크레용 아이섀도우 출시

기사승인 2013-03-22 11:28:00

[쿠키 건강] 크리니크의 처비 스틱이 이번엔 아이섀도우로 돌아온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는 캔디처럼 깜찍한 패키지에 무지개톤 컬러를 담은 크레용 아이섀도우 ‘처비 스틱 섀도우 틴트 포 아이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지, 초콜릿, 연보라, 핑크, 하늘색, 연두색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올 봄 트렌드인 포인트 립 메이크업과 잘 어우러지는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될 예정이다.

또 촉촉한 크림 타입이지만 뭉침 현상이 없어, 쌍꺼풀 라인에 아이섀도우가 뭉치거나 끼여서 크림 섀도우 사용을 꺼렸던 이들에게도 손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알러지 테스트, 안과 테스트를 거친 항료 무 첨가 제품으로 콘택트렌즈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나 메나드 크리니크 컬러 아티스트는 “처비 스틱 섀도우는 별도의 테크닉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사용하고 싶은 컬러 1가지를 먼저 바른 후 그 위에 다른 컬러를 덧발라 주기만 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속한 신약 급여 약속했는데”…축소 우려 나오는 지원제도

최근 바이오헬스혁신위원회가 출범하고 ‘신약 혁신 가치 반영’, ‘중증·희귀질환 치료 보장성 확대’ 등의 내용을 아우른 2차 건강보험종합계획이 발표되면서 환자 중심 보건의료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정부는 정책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을 위해 신약이 신속하게 등재 될 수 있도록 제도를 도입하고, 치료제의 건강보험 적용을 확대하기 위해 재정을 적극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힘든 투병 과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