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두준-준형, 팬들과의 1위 공약 지켰다… 신곡 무료 공개

비스트 두준-준형, 팬들과의 1위 공약 지켰다… 신곡 무료 공개

기사승인 2013-08-20 13:23:01

[쿠키 연예]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 용준형이 지난 듀엣 신곡 ‘아이엠어맨’(I AM A MAN)의 음원을 무료로 공개했다.

앞서 비스트의 윤두준, 용준형은 정규 2집의 콘서트 및 개인 SNS, 방송을 통해 음악프로그램 1위 공약으로 신곡 ‘아이엠어맨’의 무료 음원 다운로드를 내걸었던 바 있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섀도우’로 3개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바쁜 활동 중에 틈틈이 녹음작업을 진행해 신곡의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선물을 마련했다.

윤두준의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보이스와 용준형의 래핑이 어우러진 듀엣곡 ‘아이엠어맨’은 용준형이 작곡한 곡이다. 비스트의 단독 콘서트에서는 직접 건반을 연주하며 노래하는 윤두준과 용준형의 짙은 감성 조합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아이엠어맨’의 무료 공개로 전례없는 스페셜 팬서비스를 펼친 윤두준과 용준형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이번 음원 공개에 대한 특별한 소감을 담은 감사 메시지 영상을 전했다. 또한 ‘항상 감사하다’는 말을 거듭하며 음원에도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다.

비스트는 국내외를 오가며 정규 2집 타이틀곡 ‘섀도우’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동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