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kuk/image/2013/0911/130911_rickwg5.jpg)
[쿠키 연예] 선혜윤 PD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합류 가능성을 부인했다.
11일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기자간담회에서 선혜윤 PD는 “선혜윤-신동엽 커플의 ‘우결’출연 가능성은 없나”라는 질문에 대해 웃으며 “제작진도 농담삼아 가끔 하는 말이다”라며 운을 뗐다.
그러나 그는 이어 “우리 커플은 정말 바빠서 일주일에 두세시간 본다”며 “그것도 잠옷에 눈곱도 안 떼고 식탁 앞에서 만나는 거다. 방송 분량이 안 나온다”며 속시원하게 부부생활을 밝혔다. 이어 “‘우결’은 가상 결혼 프로그램인데 진짜 결혼한 커플이 나오면 재미없지 않겠나”하며 웃음지었다. 더불어 “‘오빠밴드’ 시원하게 말아먹고 나서 방송에 한해서는 서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농담을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스타들의 가상 결혼을 통해 결혼에 대한 고민과 사랑 등 리얼한 감정을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그룹 샤이니의 태민,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출연하고 있으며, 배우 이소연, 정유미, 피아니스트 윤한, 가수 정준영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 방송.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