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그림책 작가 난주의 1인극 공연 및 체험행사’ 운영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그림책 작가 난주의 1인극 공연 및 체험행사’ 운영

6일부터 참여신청, 오는 31일 ZOOM 체험프로그램 진행

기사승인 2020-10-05 20:45:54

대덕구청사 전경.

[대전=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 안산도서관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최하는 ‘2020년 전국도서관과 함께하는 책 읽어 주세요 체험 프로그램’ 운영 기관으로 선정돼 오는 31일 온라인(ZOOM) ‘그림책 작가 난주의 1인극 공연 및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구가 5일 밝혔다.

북뮤지션과 함께 동요 부르기로 문을 여는 이번 행사는 그림책 ‘문장부호’, ‘냥이의 이상한 하루’의 작가 난주의 1인극 공연과 ‘냥이의 이상한 장난감 만들기’ 체험 활동 등으로 꾸며진다.

대상은 7세~초등2학년 어린이와 학부모이며 참여는 6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daedeok.go.kr)를 참조, 안산도서관(☎608-5558, 5565)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인터넷, 와이파이(Wi-Fi) 이용이 가능해야 하며 행사 참여 전 스마트폰, 노트북, PC 중 한 기기에 ZOOM 앱을 설치해야 한다.

박정현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은 독서의 즐거움을 알아가고, 학부모들에겐 책 읽어주기의 중요성을 알려 책을 매개로한 가족의 즐겁고 행복한 변화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