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LINC+사업단, ‘2020 LINC+ FESTA’ 개최 

대구한의대 LINC+사업단, ‘2020 LINC+ FESTA’ 개최 

기사승인 2020-12-07 14:34:48
▲ ‘산학연계 교육성과 공유 및 확산을 위한 2020 LINC+ FESTA’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는 학생들. 대구한의대 제공

[경산=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한의대 LINC+사업단은 최근 ‘산학연계 교육성과 공유 및 확산을 위한 2020 LINC+ FESTA’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2020 LINC+ FESTA는 LINC+ 사업단이 지원 및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산학연계 교육 프로그램의 성과를 전시·발표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사업성과 기술성을 확보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창의자산 실용화 지원사업과 THE CEO 공모전 수상작 각 6건을 전시·발표하고, 산학연계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제작된 여러 편의 UCC 상영 및 우수수상작 현장인기투표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각 공모전 및 경진대회 수상식과 LINC+산하 협업센터 활동 공유회, LINC+서포터즈 간담회를 가졌다.

THE CEO 공모전 분야에서는 네추럴엔 산업품질공학전공 박정은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고, 창의자산 실용화 지원사업 부분은 바이오산업융합학부 쑥대머리팀이 대상을 받았다. 또 대경권 지역발전을 위한 지역사회 문제해결 공모전에서는 한방스포츠의학과 이채령 학생이 1등의 영광을 안았다.

박수진 LINC+사업단장은 “산학연계 교육과정 운영을 기반으로 학생들이 기업 및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한 활동을 통해 창출한 성과가 더욱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