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태 수성구의원,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수상

전영태 수성구의원,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1-01-14 09:33:59
▲ 수성구의회 전영태 의원이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성구의회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수성구의회 전영태 의원이 지난 12일 ㈔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 주최한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에서 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 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과 진흥에 공이 큰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전영태 의원은 수성구 교통약자 이동편의시설의 사전·사후 점검에 관한 조례 등을 대표발의 하고, 도시공원 활성화를 위해 범어공원 현장답사를 통해 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민들의 불편사항을 구정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또 도시공원 살리기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도시재생 활성화에 앞장서며 주민들의 안전한 생활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영태 의원은 “큰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지역과 주민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주민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주민생활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원, 연구하는 의원이 될 수 있도록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