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힐링 관광상품 GS홈쇼핑서 판매

전남 힐링 관광상품 GS홈쇼핑서 판매

강진 푸소체험 1박 2일, 도내 호텔‧리조트 숙박상품

기사승인 2021-09-02 13:24:40
전남도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GS홈쇼핑에서 오는 5일 오후 6시 25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농촌체험과 숙박상품을 판매한다.[사진=전남도]
[무안=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전남도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GS홈쇼핑에서 오는 5일 오후 6시 25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농촌체험과 숙박상품을 판매한다.

강진 푸소(FUSO)체험 1박 2일 농촌체험상품과 도내 호텔‧리조트 숙박상품을 판매한다. 푸소는 기분은 더욱 좋아지고 스트레스는 확 줄인다(Feeling Up, Stress Off)는 의미다.

강진 푸소체험은 포근하고 인심이 가득한 농촌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훈훈한 정과 감성을 경험하는 여행상품이다. 일반농가의 밥상을 맛보고, 주변 가우도 출렁다리, 다산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다. 목포 유달산과 섬‧바다의 풍경을 짜릿하게 즐기는 목포케이블카도 있다.

특히 오는 11일부터 11월 31일까지 서울 용산역, 교대역 등에서 매일 우등버스를 운행한다. 강진군에서 체험비와 특산품을 지원해 여행자 1인 기준 12만5000원으로, 여행 경비도 착하다.

호텔‧리조트 숙박상품은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광양 호텔락희, ㈜라한호텔 목포, 금호리조트 화순점 등으로 구성했다. 판매 가격, 고객 응대 및 혜택 등을 심사해 참여업체를 선정했다.

전남 호텔‧리조트 숙박상품 운영업체는 부대시설 이용 할인과 객실 상향, 무료숙박권 경품 제공, 주변 관광지 및 체험시설 등과 연계한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GS홈쇼핑 방송일인 5일 생방송을 시청하거나 온라인 GS홈쇼핑 쇼핑몰 또는 GS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미자 전남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로 지역 관광업계가 침체하고 힘든 상황에서 조금이나 힘을 보태고자 TV홈쇼핑 관광상품 판매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 예방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등 안전관광 대책과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농촌체험 및 숙박상품을 통해 지역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힐링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