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섭 남구청장 예비후보, 충혼탑 참배 후 선거 운동 돌입

권오섭 남구청장 예비후보, 충혼탑 참배 후 선거 운동 돌입

“남구 확 바꿔야”…‘남구 재창조 프로젝트’ 발표하며 지지 호소

기사승인 2022-04-04 11:22:58
권오섭 대구 남구청장 예비후보가 4일 오전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앞서 앞산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 (후보 측 제공) 2022.04.04
국민의힘 대구시당 부위원장인 권오섭 대구 남구청장 예비후보가 4일 오전 앞산 충혼탑을 참배한 뒤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권오섭 예비후보는 앞서 지난달 30일 옛 심인중·고등학교 부지에서 남구청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으며, 지난 3일 선거사무소 건물 외벽에 선거 현수막을 달고 6·1 지방선거 운동 준비를 마쳤다.

이날부터 권 예비후보는 각 동별 현안 사업지와 전통시장,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 ‘남구 재창조 프로젝트’를 발표하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또 새마을회 등 각 봉사단체와 소상공인, 주민 등을 찾아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과 남구 발전을 위한 제안을 청취할 예정이다.

권오섭 예비후보는 “화려했던 명성을 잃어버린 남구에 희망의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결연한 각오로 출마를 결심했다”며 “행동하는 경제 전문가 저 권오섭이 ‘주민들이 행복한 남구 재창조’에 앞장서 반드시 잃어버린 남구의 옛 명성을 되찾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 예비후보는 ‘사람들이 찾아오고 살고 싶은 남구’를 만들기 위한 ‘남구 재창조 프로젝트’로 ▲젊은 남구를 위한 ‘문화·예술이 어우러지는 청년 희망 투자 중심지 구축’ ▲혁신 남구를 위한 ‘요람에서 100세 건강까지 생애주기 맞춤형 복지’ ▲교육 남구를 위한 ‘방과후 특성화 1인 1특기 명품 교육 지원’을 발표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