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 유튜브 첫 공개 [거제소식]

거제시,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 유튜브 첫 공개 [거제소식]

기사승인 2022-06-14 11:39:38
경남 거제시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가 제작 지원하고 와이낫 미디어가 제작한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가 오는 오는 17일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는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거제식물원(정글돔), 근포땅굴,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장승포차, 장승포소망길 등 거제의 명소를 배경으로 집에 가기 싫은 윤슬(이지현 분)과 군대 가기 싫은 한빛(홍민기 분)의 거제 여행에서 벌어지는 우정 파괴 로맨스를 그린다. 


거제시 곳곳의 감성적인 풍경과 그 속에서 싹트는 설렘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웹예능과 웹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린 홍민기와 첫 연기에 도전하는 신예 이지현의 그림 같은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이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생 사진 명소로 알려진 거제 근포땅굴에서 서로 마주 보고 있는 윤슬과 한빛. 두 사람의 실루엣엔 표정이 드러나지 않아 과연 두 사람이 서로를 어떤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우리 여행 갈래?'는 문구는 둘의 관계에 대한 설렘을 배가시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들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에 거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담아 우리시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침체한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거제시, 민선8기 시정 슬로건 공모

경남 거제시는 모든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박종우 거제시장 당선인의 시정 철학과 공약, 거제시가 지향하는 미래 비전을 함축적으로 담은 시정목표와 시정방침을 공모한다.

시는 오는 7월 1일 출범하는 민선8기의 시정목표와 방침 설정을 위한 것으로 시정목표는 민선8기의 정책방향 및 비전을 반영한 15자 이내, 시정방침은 분야별 공약을 반영한 5개 이내의 간결한 문구로 시민이 행복하고 시민이 주인이 되는 거제시의 미래지향적 목표를 포함하는 내용으로 한다.


작품 응모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거제시청 기획예산담당관으로 온라인(이메일) 또는 오프라인(우편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며, 공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 수상작은 인수위원회 협의와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최우수(1명) 50만원, 우수(2명) 20만원, 장려(3명) 10만원 상당의 거제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민선8기 시정 운영 방향을 결정하는 이번 공모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