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DMTN 최다니엘, ‘팝스 인 서울’ 하차…“다른 멤버들도 활동 일시 중단”

DMTN 최다니엘, ‘팝스 인 서울’ 하차…“다른 멤버들도 활동 일시 중단”

기사승인 2013-03-13 13:57:01


[쿠키 연예] 그룹 디엠티엔(DMTN) 멤버 다니엘(본명 최다니엘)이 ‘팝스 인 서울’에서 하차한다.

디엠티엔 소속사 투웍스는 “현재 다니엘이 자숙 중이며, 현재 상황에서 1년 넘게 진행해 오던 아리랑TV ‘팝스 인 서울’에서 하차한다”며 “다른 멤버들 역시 예능 등 프로그램에 잠시 출연하지 않을 것이며, 다니엘 관련 수사 결과를 지켜볼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현재 KBS 2TV 시트콤 ‘일말의 순정’에 출연 중인 이나티를 제외하고는 다른 멤버들은 음악 프로그램 등 예능에 출연하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다니엘은 지난 9일부터 3일간 경찰 및 검찰에서 ‘대마초 알선 및 소개‘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소속사 측은 "직접 흡입을 의심한 검찰이 모발 체취 및 소변 검사 등 강도 높은 도핑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아 직접 흡입에 대해서는 무혐의로 결론이 났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이효리-곽현화 섹시 스타들…“과다 노출 범칙금? 큰일났네”

▶ ‘프로포폴’… 박시연 185회, 이승연 111회, 현영 42회

▶DMTN 다니엘 “대마초 알선은 했지만 피우진 않았다”

▶“지금이 유신시대야?”… 과다노출 5만원, 그 오해와 진실

▶이연희, 인사도 안하고 멀뚱멀뚱?…난데없는 태도 논란

▶박시후 前소속사 “음모설 제기 B양 명예훼손 고소”

▶ 배우 강태기, 자택서 숨진 채 발견…경찰, 부검 의뢰

▶‘한가인 닮은 꼴’ 고두림, 이지아와 한솥밥…윌엔터와 전속 계약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목욕하실 시간입니다”…광화문 세종대왕·이순신 장군 동상 세척

서울 광화문광장의 세종대왕 동상과 이순신 장군 동상이 봄을 맞아 목욕을 한다.서울시는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광화문광장의 세종대왕 동상과 이순신 장군 동상 세척 작업을 한다고 밝혔다.시는 광화문광장 내 동상의 보존·관리를 위해 매년 전문 인력을 동원해 세척 작업을 하고 있다. 세척은 물청소와 이물질 제거 작업 등 4단계로 이뤄진다.우선 시는 저압세척기와 부드러운 천을 이용해 동상 표면의 먼지와 이물질 제거한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