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배우 최율-농구선수 정휘량, 결혼 전제로 열애 중

배우 최율-농구선수 정휘량,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기사승인 2013-03-29 10:56:01
[쿠키 연예] 또 하나의 배우-스포츠 선수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최율(27)과 안양 KGC 인삼공사 프로농구 선수 정휘량(29)이 열애 중이다.

29일 한 온라인 매체는 “최율과 정휘량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9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달 23일에는 최율이 자신의 SNS에 정휘량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율은 SNS 상의 ‘결혼 및 연애관계’ 목록에 정휘량의 사진과 함께 ‘애인과 기념일:2012년 8월 5일’이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최율은 2002년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아역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고 현재 KBS 드라마스페셜 연작시리즈 ‘동화처럼’에 출연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