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샤이니 민호와 나이차에 “늙어보이지 않아?”

오연서, 샤이니 민호와 나이차에 “늙어보이지 않아?”

기사승인 2013-09-24 17:08:01

[쿠키 연예] 배우 오연서가 샤이니 민호와의 나이 차이를 의식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오연서는 24일 오후 서울 신촌동 세브란스 병원 은명대강당에서 열린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제작발표회에서 함께 출연하는 민호에 대해 “내가 원래 피부관리도 잘 안받는데, 요즘 좋다는 거 다 먹고 해가며 어려 보이려고 노력한다”며 애교 어린 웃음을 지었다.

극중에서 오연서는 민호와 동갑내기 의사로 핑크빛 로맨스를 만들어나가는 관계다. 그러나 실제로는 오연서가 4살 연상이다. 브라운관에서 시각적 나이 차를 의식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오연서는 “극중에서 다행히 수술복을 입기 때문에 살이 쪄도 표가 안 난다”며 “덕분에 열심히 먹고 볼살을 찌우고 있다”고 웃었다. 덧붙여 “촬영하고 나서도 주변 사람들에게 ‘늙어보이지 않아?’라며 수십 번 물어본다”고 여배우의 고충을 토로했다.

‘메디컬 탑팀’은 국내 최고 실력의 의술을 자랑하는 의료 드림팀 속에서 서로의 상반된 가치관으로 부딪히며 성장하는 의사들의 이야기다. 배우 권상우, 정려원, 오연서, 샤이니 민호 등이 출연한다. 다음 달 9일 첫 방송.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