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삼성전자와 손 잡았다… 신곡 ‘리퀘스트’ 발표

인피니트, 삼성전자와 손 잡았다… 신곡 ‘리퀘스트’ 발표

기사승인 2013-09-27 09:49:01

[쿠키 연예] 그룹 인피니트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와 협업해 ‘2013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7일 신곡 ‘리퀘스트’(Request)를 발표한다.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 ‘리퀘스트’는 지난 7월 인피니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데스티니’ 발매 후 약 3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으로, 기회를 놓쳐 다른 사람의 여자가 되는 연인의 모습을 지켜보는 남자의 아픔을 표현한 노래다. 역동적인 스트링과 신스 사운드에,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인피니트의 절제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 3를 주제로 한 두 번째 브랜디드 송이다. 갤럭시 브랜드송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오버 더 호라이즌’을 편곡해 작곡가 스윗튠이 작사와 작곡, 인피니트 멤버 동우가 랩을 작사했다.

‘리퀘스트’는 오는 28일 태국 방콕, 10월 5일 싱가포르, 10월 12일~13일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인피니트 월드 투어 콘서트 ‘삼성갤럭시와 함께 하는 2013 인피니트 원 그레이트 스텝’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위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된다.

또한 인피니트 엘은 자신의 두 번째 포토에세이 ‘엘스 브라보 뷰티풀 파트 2’(L's Bravo Viewtiful part2)의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가수 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