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희철, ‘다리 커플’ 된 이유는? “다리 예쁜 여자가 좋아”

‘우결’ 김희철, ‘다리 커플’ 된 이유는? “다리 예쁜 여자가 좋아”

기사승인 2014-03-20 18:22:01

[쿠키 연예]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의 ‘우결’ 커플명이 ‘다리 커플’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김희철은 대만 아이돌 스타 곽설부와 함께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 2’(이하 ‘우결 세계판2’)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보여준다. 연출을 맡은 유호철 PD는 20일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우결 세계판 2’ 제작발표회에서 “촬영 전 보안을 위해 각각의 커플을 이름이 아닌 별명으로 불렀다”며 “희철 커플에게는 ‘다리 커플’이라는 별명을 붙였다”고 말했다.

‘다리 커플’이라는 별명의 유래는 다름 아닌 김희철의 이상형 때문이라고. 유 PD는 “희철에게 사전 인터뷰 때 이상형을 물었더니 다리가 예쁜 여자가 좋다고 했다”며 “설부에게는 자신 있는 신체 부위를 물었더니 마침 다리라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자리에 함께한 김희철은 “사람마다 이상형은 다를 수 있다. 나는 예전부터 다리가 예쁜 여성이 좋았다”며 “사실 우리집 위치도 그래서 영동대교 앞이다”라고 항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성격이 나쁜 여자라도 내가 더 나쁠 수도 있으니 나는 무조건 다리는 예뻤으면 했다”라고 웃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 2’는 다음 달 5일 밤 10시 MBC 에브리원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