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5일 (화)
"윤승아 결혼 언급 ""김무열은 늘 격려해주는 고마운 사람""… 하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윤승아 결혼 언급 ""김무열은 늘 격려해주는 고마운 사람""… 하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기사승인 2015-02-05 00:29:55
쿠키영상 캡처

"배우 윤승아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김무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승아는 4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4월 4일 결혼이 예정된 김무열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윤승아는 ""영화를 찍고 있을 때 결혼을 준비한 건 아니다""라며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것이 설레고 좋았기 때문에 괜찮았다. 힘든 신을 찍으니까 오히려 그 분이 걱정해 주더라""라고 스릴러물에 도전에 대한 소감과 김무열에 대한 애정을 함께 드러냈다.

하지만 윤승아는 거짓말 탐지기 이벤트에서 ""현빈보다 김무열이 더 잘생겼나""라는 김상경의 질문에 ""김무열이 더 잘생겼다""라고 답했다가 결과 '거짓'으로 나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연쇄살인마가 검거된 이후 남겨진 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살인의뢰'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윤승아 결혼, 김무열 언급"" ""윤승아 결혼, 늘 격려해주는 고마운 사람"" ""윤승아, 결혼 거짓말 탐지기 대박"" ""윤승아, 결혼 축하합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속한 신약 급여 약속했는데”…축소 우려 나오는 지원제도

최근 바이오헬스혁신위원회가 출범하고 ‘신약 혁신 가치 반영’, ‘중증·희귀질환 치료 보장성 확대’ 등의 내용을 아우른 2차 건강보험종합계획이 발표되면서 환자 중심 보건의료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정부는 정책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을 위해 신약이 신속하게 등재 될 수 있도록 제도를 도입하고, 치료제의 건강보험 적용을 확대하기 위해 재정을 적극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힘든 투병 과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