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코로나19 극복 ‘우리 농산물 정 나눔 챌린지’ 캠페인 실시

보령시, 코로나19 극복 ‘우리 농산물 정 나눔 챌린지’ 캠페인 실시

상품 구매 전달, 동참 유도 장면을 영상으로 남겨 개인 SNS에 게재

기사승인 2020-09-15 21:19:38

보령시 우리 농산물 정 나눔 챌린지 모습(왼쪽부터 강서홍 회장, 김동일 시장, 권혁영 협의회장).

[보령=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보령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매가 부진한 지역 농수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우리 농산물 정 나눔 챌린지’ 캠페인을 벌인다고 15일 밝혔다.

챌린지는 만세보령쌀 4kg과 멸치 500g로 구성된 농산물 챌린지 상품을 구매하여 캠페인에 동참하길 바라는 사람을 지목해 전달하고, 전달 받은 사람은 다시 상품을 구매해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방법은 상품을 구매해 전달하면서 캠페인 취지를 안내하며 동참을 유도하는 장면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남겨 개인 SNS에 게재하면 된다.

앞서 시는 지난 14일 김동일 시장이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해 권혁영 보령시 기업인협의회장과 강서홍 보령시 바르게살기위원회장을 지목했다.

김동일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지역 농산물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게 됐다”며, “많은 시민 여러분들의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챌린지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농산물 챌린지 상품은 보령시 농특산품 홍보관(보령시외버스터미널 내)에서 1개당 2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 문의는 보령시 농특산품 홍보관(☎931-6588)으로 하면 된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