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토요애' 쇼핑몰 새단장

의령군, '토요애' 쇼핑몰 새단장

기사승인 2020-09-29 19:09:53

[의령=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 의령군이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토요애'를 새단장해 새롭게 오픈한다.

‘토요애’ 쇼핑몰은 의령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관내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운영 중이다. 


군 대표 쇼핑몰인 만큼 중개수수료가 없으며 온라인 판매 경험이 없는 업체도 자격 요건만 갖추면 누구든 입점할 수 있어 영세농가(업체)의 온라인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한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토요애 쇼핑몰 또한 이에 발맞춰 쇼핑몰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입점업체와 소비자 모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기능은 복수 배송지 설정, 실시간 자동입금확인, 실시간 상담 톡, 주문자 교환·반품 신청관리 등이며 향후에도 불편한 사항을 계속 보완할 계획이다.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에 ‘토요애’를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쇼핑몰 새단장을 통해 온라인 시장 역량을 강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토요애 쇼핑몰이 새로운 발돋움한다"며 "앞으로도 의령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입점품목을 확대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토요애 쇼핑몰은 새단장 기념으로 추석맞이 토요애 농·특산물 할인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추진하며 '2020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11월13일~12월13일) '에도 쇼핑몰 입점 35개 업체 152개 품목에 대해서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