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의회 경제복지위원회, 농업기술센터·지식산업센터 방문..."당면 현안 현장서 챙긴다"

진주시의회 경제복지위원회, 농업기술센터·지식산업센터 방문..."당면 현안 현장서 챙긴다"

기사승인 2021-07-19 16:27:45
[진주=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진주시의회 경제복지위원회(위원장 윤성관)가 19일 제231회 진주시의회 임시회 상임위원회 활동 기간 중 진주시 농업기술센터와 진주지식산업센터를 방문해 당면 현안 사업을 직접 챙기고 나섯다.

위원회는 지난달 28일 개청한 진주시 농업기술센터를 찾아 농기계 임대사업소, 농업인회관, 첨단농업시설을 둘러보는 한편 센터운영계획과 당면현안사항을 청취하고 농업인 소득증대와 농업인 환경개선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며 진주시가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망경동에 소재한 진주지식산업센터를 방문해 센터의 현황을 듣고 정책제안을 하는 등 입주기업체협의회와 간담회를 가지는 한편 사업 추진 상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을 청취했다.  

입주기업체협의회장 유경숙 대표는 "입주기업의 생산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 지원에 힘써달라"고 건의했다.

윤성관 위원장은 "입주 기업인들의 생산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관련 부서와 협의해 지역 기업이 강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